"쌍화점" 메인 예고편

오랜 기다림은 끝났다!!
12월 30일 개봉을 앞둔 올 겨울, 독보적인 기대작 <쌍화점>(제공: 쇼박스㈜미디어플렉스, 유나이티드 픽처스㈜, 제작: 오퍼스 픽쳐스, 감독: 유 하)이 예고편을 드디어 공개했다. 그 동안 베일에 싸여있던 영화인 만큼, <쌍화점>의 예고편은 큰 이슈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쌍화점>이 왜 올해 최고의 화제작인가를 여실히 보여준다. 웅장한 사운드와 긴장감 넘치는 시퀀스가 절묘한 조화를 이루는 가운데, 파격적인 장면들이 펼쳐지면서 단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한다. 동명의 고려가요 ‘쌍화점’의 의미심장한 선율로 시작하는 메인 예고편. 왕의 호위무사 조인성과 원의 억압을 받던 고려의 왕 주진모, 그리고 원나라 출신 왕후 송지효의 엇갈린 사랑과 그로 인해 잉태되는 배신, 음모의 이야기가 시종일관 손에 땀을 쥐게 한다. 특히 조인성과 주진모의 불꽃 튀는 격돌이 예고되며,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한껏 자극한다.
그러나 예고편에서 가장 압권인 장면은 일찌감치 화제를 불러모았던 수위 높은 정사씬. 배우들의 짧지만 강렬한 실루엣이 감탄을 자아내게 하고 있어, 극장가에 일대 파란을 몰고 올 것으로 짐작된다. 뿐만 아니라 충무로 최고의 스탭들이 창조한 화려한 프로덕션과 박진감 넘치는 검술 액션이 눈길을 사로잡으며, 하반기 초대형 프로젝트다운 거대한 스케일을 보여준다.
영화에 대한 정보가 하나씩 공개될 때마다 언론과 대중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영화 <쌍화점>은 원의 억압을 받던 고려 말, 왕의 호위무사와 그를 각별히 총애한 왕 그리고 정치적 음모에 휘말려 그들 사이를 가로막게 된 왕후의 금지된 사랑과 배신이 만들어낸 운명의 대서사극. 스펙타클하고 매혹적인 예고편 영상이 이 뜨거운 드라마를 뒷받침하며 영화 팬들의 기대감을 절정으로 끌어올릴 예정이다. 조인성, 주진모, 송지효 주연, 유하 감독의 빛나는 연출이 기대를 모으는 올 겨울 최고의 화제작 <쌍화점>은 12월 30일 개봉한다.

null

by 다아크 | 2008/11/24 14:55 | Believe It or Not | 트랙백 | 덧글(0)

트랙백 주소 : http://kmdb.egloos.com/tb/3785852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