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치포인트> 예고편 대공개!

빠르게 지나가는 한 컷, 한 컷이 예사롭지 않다. 짧은 시간 속에서도 몸과 표정과 말로 매력적인 섹시미를 드러내는 스칼렛 요한슨, 그럴수록 점점 더 치명적인 유혹에 빠져드는 남자, 그리고 마지막 총소리. 예고편에서부터 다르다. 스칼렛 요한슨 주연의 <매치포인트>가 3월 13일 그 특별한 예고편을 드디어 공개했다. 멜로와 스릴러의 느낌이 동시에 묻어나는 ‘시크릿 러브스토리’라는 독특한 장르에 걸맞게 예고편에서부터 팽팽한 긴장감이 느껴지며 더불어 짜릿한 흥분까지 만끽하게 한다.
예고편을 보는 순간 당신도 이미 <매치포인트>의 ‘유혹’에 빠졌다!
<매치포인트>는 육체적 욕망을 만족시켜주는 여자와 신분상승의 욕망을 만족시켜주는 여자 사이에서 갈등하는 한 남자의 치명적인 선택을 그린 작품. 이 영화의 예고편은 할리우드 섹시스타로 부상한 스칼렛 요한슨이 짧지만 강렬한 영상으로 남자주인공 크리스는 물론 관객까지도 ‘유혹’한다. 장면장면마다 남자의 육체적 욕망과 심리를 꿰뚫어 보는듯한 그녀의 묘한 표정과 날카로운 대사, 그 사이사이 관객들의 심리를 파고드는 ‘신분상승의 욕망..’‘그녀를 탐내는가’ ‘벗어날 수 있다면 유혹이 아니다’ 등의 카피, 시간에 따라 변하는 영화의 긴장감을 팽팽하게 당겨주는 음악으로 예고편을 본 사람이라면 누구도 그 치명적인 ‘유혹’의 덫에서 빠져 나올 수 없다. <매치포인트>는 이미 예고편으로 완벽한 ‘유혹’을 완성해 놓았다. 이제 관객은 예고편 마지막에 울린 총성의 실체를 영화를 통해 확인하고 싶은 유혹에서 벗어날 수 없을 것이다.
시크릿 러브스토리 <매치포인트>는 ‘육체적 욕망과 출세 사이에서 갈등하는 한 남자의 치명적인 선택’을 그린 영화로 스칼렛 요한슨이 주연을 맡아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4월 13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제작-BBC Films/수입, 배급-CJ엔터테인먼트)





.보도메일/매치포인트
null

by 다아크 | 2006/03/13 10:31 | Believe It or Not | 트랙백 | 덧글(0)

트랙백 주소 : http://kmdb.egloos.com/tb/3783367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