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그녀와 잤을까?> 본포스터, 본예고편

자극적인 영화의 제목만으로 관객들에게 궁금증과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던 섹스 스캔들 코미디 <누가 그녀와 잤을까?>가 드디어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하면서 본격적으로 관객들에게 그 모습을 드러내기 시작했다. 개봉이 얼마 남지 않은 상태에서 영화에 대한 기본 정보와 제목만으로도 큰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던 이 영화의 포스터와 예고편이 공개되자, 관객들 사이에서는 쇼킹 발칙한 섹스 스캔들 코미디에 대한 기대감으로 들썩이고 있다. 지금까지 보아왔던 섹스 코미디의 포스터와 예고편은 단지 시작에 불과했다!


<누가 그녀와 잤을까?>의 메인 포스터 2종은 각각 영화의 섹시 코믹을 드러내는 것은 물론, 섹스 스캔들에 대한 호기심을 유발한다. 우선 하얀 침대 시트 위에 이불을 살짝 덮고 있는 김사랑, 박준규, 하동훈, 하석진의 야릇한 포즈와 표정이 압권인 섹시한 포스터. 특히 정열적인 빨간 란제리 드레스를 입은 김사랑의 도발적인 포즈와 안에 옷을 입었는지 안 입었는지 확인이 불가능한(?) 박준규, 하동훈, 하석진의 모습은 이불 속 사정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더욱이 묘하게 섹시한 분위기의 김사랑과 응큼한 꿍꿍이가 있는 것 같은 남자 배우들의 표정이 크로스오버 되며 관객들의 시선을 압도한다.
또 다른 포스터는 더블 에스라인 여교생 김사랑의 훌륭한 바디라인과 이혁재를 비롯한 배우들의 코믹한 표정이 잘 어우러진 컨셉. 특히 김사랑의 등에 붙은 “학창시절섹시교생, 누가 그녀와 잤을까?”란 카피가 시선을 확~ 사로잡으며 ‘섹스 스캔들’에 대한 관객들의 호기심을 부추긴다.



<누가 그녀와 잤을까?>의 예고편은 “섹시 + 스캔들 + 코미디”, 이 모든 것을 단 2분 30초 만에 모두 담은 맛보기 차원 이상의 화끈한 영상이다. 더욱이 지난 티져 예고편이 너무 야하다는 이유료 반려된 상태라 메인 예고편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는 더욱 높았던 상태. 럭셔리 미션스쿨이 발칵~ 뒤집어질 만큼 전대미문의 쇼킹한 ‘섹스 스캔들’, 섹시한 여교생과 남고딩의 은밀 발칙한 관계를 맺었다는 소문이 학교를 휩쓸게 된다. 여기에 발맞춰 이번 섹스 스캔들의 발단이자 모든 남고딩들의 성적 욕망을 꿈틀거리게 만드는 섹시한 여교생 김사랑과 가장 유력한 용의자 박준규, 하석진, 하동훈의 섹시함이 곁들여진 코믹 시츄에이션이 거듭되면서 영화의 섹시 코믹 기대 지수는 급상승된다. 더욱이 코미디 하면 관객의 기대를 실망시키지 않았던 박준규, 이혁재의 코믹 호흡은 그 어느 때보다 강력한 코믹 캐릭터 연기를 선보이며 관객들을 폭소의 도가니로 만들 만만의 채비를 하고 있다. 관객들은 일단 이번 <누가 그녀와 잤을까?> 예고편을 보게 되면 영화를 보고싶지 않을 수 없을 만큼 강력한 섹시함과 코미디 그리고 이번 스캔들의 범인이 누구인지 강한 호기심을 느끼게 될 것이다.
초강력 더블 에스라인의 섹시한 여교생이 엄격과 정숙의 상징인 럭셔리 미션스쿨에 오게 되면서 벌어지는 음란사제간의 전대미문 쇼킹 섹스 스캔들을 그린 영화 <누가 그녀와 잤을까?>. 김사랑, 박준규, 하동훈, 이혁재, 하석진 등 다양한 배우들의 코믹 섹시함이 물씬 풍기는 메인 예고편과 포스터가 공개되면서 영화에 대한 폭발적인 호응으로 이어지는 가운데, 오는 11월 16일 가장 발칙하고 유쾌한 ‘섹스 스캔들 코미디’로 관객들의 오감을 즐겁게 해줄 것이다.







.보도메일/누가그녀와잤을까
null

by 다아크 | 2006/10/27 02:15 | Believe It or Not | 트랙백 | 덧글(0)

트랙백 주소 : http://kmdb.egloos.com/tb/3783056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다음 페이지 ▶